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부 재난 지원금 ! 오늘 받았다~~!

일상

by sungodcross1 2020. 6. 12. 18:11

본문

728x90

정부 재난 지원금 ! 오늘 받았다~~!

 

 

 

정부 재난 지원금~~~! 

오늘 지역 상품권으로 받았다`~~!

 

읍내 마트에서 생필품을 구입하고~~~

자동차 기름도 풀로 넣었다~~!

 

읍내 상가들은`~~언제 그랬느냐는 식으로~~~마트나 가게들이 활기를 띠고~~~

코로나 경기침체는 잊은듯 하다~~~!

 

이것이 계속 유지되면 좋겠지만~~~~!

정부가 재난 지원금을 2차로 계속 주어서는 안된다~~!

 

결국 ! 정부가 빚더미에 앉게 되고 ~~국민들에게 세금으로 돌아온다~~~!

2차 정부 지원금은`~~ 개인적 입장에서 반대이다`~~!

 

다만 ! 지금까지 해왔던~~~생계가 어려운 사람들의 생계비 지급은 !

계속 되어야 할 것이다~~!

 

요근래~~공짜로 나에게 돈을 주겠다는 사람들이 많았다~~~!

인터넷을 빌려주면 돈을 주겠다고 유혹하고~~~!

 

어떤 목사님은~~나에게 신세를 많이져서 감사해서 돈을 부치겠다고

나의 계좌번호를 알려 달라고 하고`~!

 

친정 형제자매는~~장마철에 귀촌집 농가 수리비를 부치겠다고 계좌번호를

알려달라고 졸라대며`~~

 

돌아가신지 40년이된 친정아버지께서는~~!

아직도 눈먼 땅이 나타나서`~잊을만하면~~네번째 땅이 도로로 편입되어 몇백씩 자손들에게 

나오게 되었다~~!

 

그리고 오늘 정부에서 전국민에게 주는 재난 지원금을 받았다`~!

아무돈이나 준다고 덥석 받는게 아니다~~~!

 

나의 선택은~~! 고인인 친정 아버님의 도로로 들어간 땅값과~~!

정부가 주는 재난금만 받았다~~!

 

특히 정부가 주는 재난금은~~

걱정이 앞선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