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떤간증 3972

어떤간증

by sungodcross1 2020. 9. 28. 05:48

본문

728x90
반응형

어떤간증 3972

하나님께서 마지막대에 징조로써~~~거짓선지자들이 판쳐서 성도들을 현혹시켜 실족캐 하는 것을 지적하고 있다~~!

영분별력이 없는 성도들은 ~~~그들의 거짓교리에 빠져서 하나님과 원수되는~~ 마귀 사탄의 노예가 되어~~~ 이단쪽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곡해하여 ~~~

세상을 어지럽게 한다~~!

성경 말씀은~~~!

성경을 한자라도 빼거나~~ 더하는 자에게~~ 죽임을 당할것이라고

경고한다~~!

하나님의 말씀을 근거로~~~인용하여 기도할때~~~놀라운 기도응답을 받게된다~

예를 들어서~~

" 주여! 성경말씀에~~두드리라 그러면 열릴 것이요 ! 찾으라 그러면 찾을 것이라고 하지 않았나이까? 공중에 나는 새들에게도 ~~깃들 곳을 주신다는 하나님! 나에게 거처를 허락해 주세요"라고

기도한다면~~하나님께서는 그가 진실로 기도 했을때 ~~~

횡설수설 기도하는 것보다~

하나님께서 당신께서 하신 말씀을 근거하여 진실되게 기도할때~~~즉각 응답이 오는 경우가 허다하다~~!그래서 하나님 말씀은! 살아서 운동력을 지닌다고 하지 않는가?

그래서 항상 하나님 말씀에서 떠나지 않도록 주야로 성경을 묵상하고~~기도해야 한다`~~~!

구두쇠로 유명하신~~~ 지금 살아계신다면 100세가 넘으신 친정아버님께서는~~고학생들을 많이 도우시고 장학재단을 만드시고 돌아가셨다~~!

당신이 월사금을 내지 못해서 ~~~화장실 청소를 도맡아 했던 어린시절 ~~유복자로 태어나~~조실 부모했던 어려운 가정형편 때문에~~~자주 학교에서 월사금 가져 오라고 집으로 쫏아내면~~~집에가지 않고 산에서 놀다가 학교가면 화장실 청소를 도맡아 시켰다는 것이다`~!

그래서 아버님께서는 혼자 독학으로 공부하여 도에서 ~~가장 어린 나이로 사무관 시험에 합격 하셨단다~~!

아버지께서는~~~집에 장애인이나~ 늙은 거지가 오면~~~밥상을 차려서 먹이고~~새옷을 사서 입히고 매우 친절하게 하셨지만~~

젊은 거지가 동냥을 오면~~사지가 멀쩡한 놈이 ~~할짓이 없어서 동냥질이냐며`~혼쭐을 내어서 빈손으로 쫏아냈다~~!

그래서 평화주의자이신 어머니께서는~~~~! 항상 몇푼 줘서 돌려 보내지~~그렇게 늙고 장애인 거지에게 번거롭게 밥상을 차리게 하거나~~젊은 거지에게 악담을 하느냐며 불평하셨다~~!

그래서인지~~~나는 아버지처럼 부유하지 않으니`~경제적으로는 돕지못하고 ~장애인들 자원 봉사를 많이 했었다~~~!그래서인지 내자녀들도~~보육원에 가서 자원봉사를 하는걸 보았다~

특히 명절때는~~~사지가 절단되거나 장애를 가지신 분들이~ 값싼 물건을 가지고

팔러 다니면 ~~~올해도 어김없이 당장 필요없는 것들을 사주었다~~~!

봉사라는 것은! 넉넉해서 하는게 아니라~~몸에벤 ~습관이며 ~~

하나님의 이웃사랑의 실천이다~~!

장애인들을 봉사하러 가면~~~놀라운 사실을 발견하게 된다~~~!

그들을 도우러온 사람들이~~~결코 부유한 사람들이 아니고~~오히려 빈민층에 가까운 사람들이~~~ 어려운 이웃을 봉사하러 온다는게 놀라웠다~~~!

그들은 사지 멀쩡하고~~시간이 남는게 축복이라고 생각 한다는 것이다`~~!

그래서 가진자가 부족한자를 돕는 행위가 ~~돈몇푼 던져주고~~~언론 매체에 얼굴 내밀고 ~~~이름석자 올리는 것으로~~~~!결코! 물질에만 국한되어 있지 않다는걸 ~~~자원봉사 이들은 보여준다`~!

나는 원수의 방해로 인하여`~~~내가 가장 물질적으로 없는 중에~~~

시각장애인과 노숙자들에게 봉사했다~~!

하나님의 놀라운 축복은~~~내가 한 행위에 축복하셨다~~~!

그래서 나는 자주 가족들에게~~~!커피 한잔이라도 얻어 마시지 말고 ~~~밥한끼라도 사주는 사람이 되라고~~~

그것이 하나님의 복받는 비결이라고 말한다`~~!

하나님께서는 마음의 중심을 보시기 때문에`~~돈이 많고 적음을 떠나~~

한 데나리온 밖에 가지못한 `~~~가난한 과부의 한데나리온의 연보 돈을 부자의 금돈 한닢보다 칭찬하셨다`~~!

요즘! 인터넷을 보면~~~성폭행이나 음란물 작성하고~~남에게 사기치는 부류가~

젊은층 이라는데~~~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더구나 70~80대 노인들에게~~전화를 걸어서 자기 계좌에 돈을 송금하라는~~보이스 피싱 사기치는 층들도~~ 모두~~사지 멀쩡하고 시간이 남아도는`~~ 젊은층들 이라는데~~~국가의 미래가~~매우 걱정스럽다`~!

요즘 농어촌에는 인력이 부족하여`~~~동남아시아나 중국이나 러시아쪽 사람들이 많이 몰려온다`~~!한국의 젊은층들이 기피하는~~~3D 업종에 일을 하여~~돈을벌어서 자기 나라에 송금하고 ~~~ 집을 두채나 샀다고 말했다~~!

요즘 택배기사들이`~~ 코로나19로 배달이 많아지자~~~일손이 부족하여 ~~~과로사로 사망이 많아졌다`~!

젊은층들은 ~~~좋은 직장만 구하려 ~~~언제까지 취업준비에 돈과 시간을 낭비하며`~~부모의 밥을 축내며~~~집에서 놀고 부모 용돈 타쓰고~~사기치고~국가 탓만하며~~보낼 것인가? ~~

요즘 부모에 얹혀사는~~캥거루 족이 늘고 있다는 것이 ~~!

이를 반증한다`~~~!

성경에서 하나님이 싫어하는 타입이 있다`~!

미련하고 게으른 사람이다`~~!

나는 나의 정당한 댓가를 위해서는 맹렬이 싸우지만~~~~!

유혹하는 부정한 돈은~~~~ 거들떠 보지도 않는다`~~~!

나는 덤을 좋와하고 에누리를 잘한다`~~!

그러나 백화점에서 사온 물건중에~~~잘못 계산해서 끼어온 물건은~밤새도록 양심이 괴로워서~~잠을 못자다가~~~다음날 다시 돌려주거나 값을 치루러 가면~~!

요즘도 이런 사람이 있는가? 나에게 반문한다~~~!

그들은 백화점에서 슬쩍 집어가는 사람은 보았지만~~~잘못 계산된 물건의 값을 돌려 주러 온 사람은 ~~~드물다는 것이다`~~!

하나님이 동행하는 삶을 살려면~~~~!

먼저 음란과 거짓과 사기와 도적질, 살인, 선동과 시기,음모술수들을 멀리하면~~~!

하나님이 함께 내속에 성전 삼아 거주하시며~~~나를 축복한 사람에게 복을 주시고 나를 저주한 사람에게 ~~~저주하신다는 영적 비밀을 !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반응형

'어떤간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떤간증 3974  (0) 2020.10.02
어떤간증 3973  (0) 2020.09.30
어떤간증 3971  (0) 2020.09.24
어떤간증 3970  (0) 2020.09.20
어떤간증 3969  (0) 2020.09.16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