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박광온 "尹대통령, 이재명 먼저 만나야"…회동 또 거절? ​ ​

정치

by sungodcross1 2023. 5. 5. 18:06

본문

728x90
반응형

박광온 "尹대통령, 이재명 먼저 만나야"…회동 또 거절?





야당 대표 이재명이~~여러 범죄 수사에 연루되어 조사를 받고 있는데~~!



대통령이 이런 야당 대표를 공식적으로 만나 준다면~~! 야당 대표의 범죄가~~묵인되는 꼴이 된다~~!



애초부터~~이재명은! 낙선하고 자신의 의혹 부분으로부터 법적 구속을 면하기 위해 민주당 당대표라는 닉네임이 필요했고~~~~!



민주당은 약간의 차표로 낙선한 이재명을 민주당 간판으로 영입하고~차후 정권을 노리고~~이재명을 받아들였다~~!



한마디로~~~이번 민주당 당대표는 민주당 골수 지지자들이 등을 돌린 원인이었다~~!

윤대통령이~~ 이런 이재명의 수를 읽지 못했겠나?







이재명 "대통령께서 원내대표와 만나는 것도 저는 괘념치 않겠다"

박광온 "李, 충정에서 하신 말씀…尹, 야당 대표와 먼저 만나야"


더불어민주당 박광온 원내대표. 연합뉴스



더불어민주당 박광온 원내대표가 '윤석열 대통령과 여야 원내대표 회동' 문제에 대해 "대통령께서 하루 속히 야당 대표와 먼저 만나 국가 위기의 극복 방안을 논의하시는 것이 순리이고, 순서"라고 재차 밝혔다.



박 원내대표는 5일 기자들에게 보낸 입장문에서 "대통령께서 민생 회복과 정치 복원을 위한 좋은 길을 선택해 주실 것을 다시 한번 정중히 요청 드린다"라며 이같이 말했다.



윤 대통령이 야당 원내대표만을 만나는 것에 전날 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대통령께서 야당 대표를 만나는 것이 여러 사정으로 어렵다면 원내대표와 만나는 것도 저는 괘념치 않겠다"라는 입장을 밝혔지만, 박 원내대표는 이날 다시 '윤 대통령과 이 대표의 만남이 먼저'라는 입장을 고수한 것이다.



박 원내대표는 이날 입장문에서 "이재명 대표 말씀은 국가적인 위기 상황에서 우리 정치가 하루빨리 정상화되길 바라는 충정에서 하신 말씀으로 이해된다"라고 설명했다.



앞서 이진복 대통령실 정무수석은 지난 2일 취임 축하 인사차 박 원내대표를 예방한 자리에서 "대통령은 여야 원내대표와 만날 의향이 있다. 여야 원내대표 만남 시 부르면 대통령이 올 수도 있다"라는 입장을 전했다. 이에 박 원내대표는 '대통령은 당 대표를 먼저 만나는 것이 순서'라며 사실상 제안을 거절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ebo@cbs.co.kr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기용 기자 kdragon@cbs.co.kr

https://m.nocutnews.co.kr/news/5938951#_enliple


Copyright ⓒ 노컷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