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러 전쟁 비판 女기자 땀에서 '썩은 과일 냄새'?… 독극물 피습 의혹 ​

완도경찰 교통과

by sungodcross1 2023. 8. 21. 14:14

본문

728x90
반응형

러 전쟁 비판 女기자 땀에서 '썩은 과일 냄새'?… 독극물 피습 의혹





이게 ~~~남의 나라 이야기가 아니다~~~!
지난 35년 동안~~내 남편의 전직장 YP기업 장회장은~~!연예인 성상납 스캔들로 유명한 바람둥이 였다~~!



자신이 요구한 연예인이 성상납을 거부할 경우~~~! 도청과 카메라를 설치하여 ~~뒷 조사하여 관리하고 ~~모든 드라마나 영화나 광고모델에서 끊어지게 돈 줄을 조인 다음!
성상납 거부 연예인을~~연예계에서 파멸시키는 것은 기본이고~~정신조종 자살로 살해했다~~!



YP기업 장회장은~~가정을 가진 유뷰녀까지 유혹하였으며~거절했을 때 ~~독가스나  연기로 피워서 집안으로 들이며~~



대문이나 내자동차 손잡이에 독극물을 묻히며~~엄청난 보복을 가해왔다~~!



이런 악행을 저지르고 있는 YP기업은~~ 대담하게 정부를 ~정면으로 공격하기도 하며~~!최첨단 기계를 해외에서 들여와 전자파를 쏘아서~~도감청이나 인체의 해를 끼치는 ~~장기까지 들여다보는 시스템을 주변에 설치하고~~!



하수인들을 ~~우리집 주변에 고용하여 ~~YP기업 장회장은~~우리집 죽이는데 돈은 얼마든지 사용해도 좋다고 했다고 모 부동산은 나에게 말해주었다~~!



귀촌한 농가주택 주변으로~~~!YP기업은~~! 서울서 재건축  당시~ 우리 가족을 정신조종하던 하수인을 비롯하여 외지에서 데려온 우리집 주변에 두 세사람을 거주하게한 후~



같은 성씨로 ~~마을에 사는 마을사람들을 ~YP하수인으로 ~고용하여~~하수인이 범죄를 저질렀을 때~~~!



같은 친족 마을사람이 ~~살인범을 알고 있지만 ~~~! 함구할거라고~~마을주민을 포섭하여~~매달 막대한 돈을 지불하며~~ 우리집 죽이기에~~YP기업은~ 마을주민도~~! 대여섯 가구를 수족처럼 부리고 있다~~!



이들은~~우리집 담안으로 독을 던져서 연거퍼 개들이 피 토하며 연 이틀 두마리가 죽어갔다~~!차양을 쳐서 독극물이 개들을 해치지 못하게 막자~~개들이 피해당하는 것이 멈추었다~!



이들을 고용하여 우리집 주변에 배치해둔 YP하수인들은 ~~!파이프에 독가스를 넣어서 우리집으로 보내며~~ 연기를 태워서 우리 대문쪽으로 흘려보내서~~



우리 가족은 이상한 냄새에 구토하고 두통과 고통을 당해서~쫓아가면! YP하수인은 경찰에 신고하라고 큰 소리쳤다~~!



하나님께서는~~완도경찰이 YP기업에 매수 당하여 하수인노릇하고 있다고 하셨다~~!



YP기업 장회장은~~완도경찰과 짜고 내가 운전하는 코스를 미리 전자파로 알아내고 ~~함정을 파고 위험에 빠뜨렸으나 하나님께서 미리 알려주셔서~~피할 수 있었다~!



완도경찰과 YP기업은~~나에게 함정과 올무를 연거퍼 두군데를 팠지만 실패하자~~!



완도경찰과 YP기업은~~거짓으로 짜서 범법자로 만들고~~가짜증인을  내세웠지만 ~~



가짜증인은! 만약 실패할 경우~~1000만원 벌금내고 나올 각오를 했다는말을 ~! 연거퍼 두번이나 자랑 삼아했다~~!



사회를 무너뜨리는 악한 마귀 YP기업은 ~~~! 묻지마 살인 등~~디도스 사이버 테러에 관여하여~~!정부를 갖고 놀고 있다~~!



이런 마귀사탄의 YP기업 장회장 하수인으로 고용되어 ~~악에 가담한 자는~~~!머지않아 ~~하늘의 진노가 만배의 저주로 자손 4대가 멸망할 것이다~~!



독극물로  노는 자는~~ 독으로 망하는 법이다~~~!
낙동강 상류~~천혜의 자연림 계곡하류에 위치한 YP기업 공장은~~!



순수 100% 물이~~ YP기업 공장을 통과하면~~인체에 치명상을 주는~~카듀윰 황산 등 기준치 30배를 낙동강 상류에서 배출하여~~대구,구미,부산시민들의 젖줄인 ~~상수도를 오염시키고 있다~~!



YP기업의 범죄는~~~
1.첫째~~인터넷이나 TV,방송매체를 통하여~~불특정 다수 시청자들을 특정 단어로~~정신조종하여~~강원도 펜션사건처럼~~자살하게 만들어~~ 대량살인을 저지른다는 것이다~~!



2.둘째는~~묻지마 살인 등~~!요즘 신림동이나 영등포에서 일어나는~~칼부림 성폭력 살인사건에 ~~제3자를 조종하여  범죄를 저지르는~~YP기업이 관여했다고 본다~~!



불특정 다수를 겨냥하여 제3자를 정신조종하여 하수인으로 삼고 살인자로 앞세우는 것은~~! YP기업의  전문수법이다 ~!



3. 셋째~~YP기업 범죄는~~~함정과 올무를 파고 ~~조직 폭력배나 청부살인을 밥먹듯하며~~첨단장비를 갖추고~~운전 중 사고를 유발시키는 전자파를 쏘고 ~~~!



독극물이나~독가스 등 인체에 해로운~~ 불총 등을 쏘고~~ YP기업은~~!사탄을 고용하여 독심술이나 가스라이팅을 ~ 범죄에 이용하기도 한다~!



우리 사회에 깊숙이  들어온 YP기업 범죄는~~ 우리 사회를 파멸시키고 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을 비판한 러시아 반체제 언론인 옐레나 코스튜첸코. 사진=옐레나 코스튜첸코 인스타그램 캡처



[서울경제]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을 비판한 러시아 반체제 언론인이 독일에서 독극물 공격을 받았다는 의혹을 제기해 독일 당국이 수사에 나섰다.



지난 17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가디언에 따르면 러시아 독립 언론 '노바야 가제타'의 기자였던 옐레나 코스튜첸코는 지난해 3월 러시아가 자신을 암살하려 한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독일 베를린으로 탈출했다. 당시 그는 우크라이나전 최대 격전지 중 하나였던 우크라이나 마리우폴 인근에서 취재하던 중이었다.



이후 베를린에서 생활하던 그는 같은 해 10월 17일 비자 문제로 뮌헨을 방문했다. 러시아 독립 매체 '메두자'에서 전쟁 보도를 이어가려면 우크라이나 비자가 필요했기 때문이다.



코스튜첸코에게 독극물 중독 증상이 나타난 건 이날부터다. 코스튜첸코가 메두자와 미국 매체 'n+1'의 기사에서 밝힌 바에 따르면 그는 뮌헨에서 베를린으로 돌아오는 기차 안에서 심한 두통과 호흡 곤란, 메스꺼움을 호소했다. 이어 얼굴과 손가락, 발가락이 부어오르기 시작했고 땀에서 썩은 과일같이 강하고 이상한 냄새가 났다고 설명했다.



코스튜첸코는 첫 증상이 나타난 지 열흘 후 병원에서 검사를 받았다. 그 결과 간 효소 수치가 정상치보다 5배나 높게 나왔고 소변에선 혈액이 검출됐다고 했다. 이에 그는 독극물을 이용한 암살 의혹을 제기했다.



이와 관련 독일 당국은 수사에 착수했다. 코스튜첸코는 체첸 망명자 젤림한 한고시빌리 암살 사건을 수사했던 독일 수사관에게 관련 조사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젤림한 한고시빌리는 지난 2019년 베를린의 한 공원에서 러시아인의 총에 맞아 숨진 인물이다.



독일 당국은 증거 부족을 이유로 올해 5월 수사를 종결했다가 두 달 뒤 수사를 재개했다. 베를린 검찰도 수사 재개 사실을 확인했다고 가디언은 전했다. 검찰은 신원 미상의 가해자를 상대로 수사를 진행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코스튜첸코는 체첸에서 자행된 러시아 정부군의 인권 유린 사건을 취재하다 2006년 살해당한 안나 폴리트콥스카야의 영향을 받아 언론인의 꿈을 키웠다. 이후 그는 2011년 카자흐스탄 서부 석유 생산 마을에서 최소 14명의 시위대가 경찰에 의해 목숨을 잃은 '지나오진 학살' 사건을 취재해 여러 상을 받았다.



뉴욕에 본부를 둔 비영리단체 언론인보호위원회(CPJ)는 코스튜첸코가 제기한 암살 시도 의혹을 투명하게 조사할 것을 독일 당국에 요청했다. 또 조지아 당국에는 러시아 라디오 방송 기자 이리나 바블로얀에 대한 독살 시도 의혹에 대해 조사를 촉구했다.



김은미 인턴기자(savour@sedaily.com)

https://m.sedaily.com/NewsView/29THBG7BUP


Copyright ⓒ 서울경제.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