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떤간증 3952

어떤간증

by sungodcross1 2020. 6. 18. 16:37

본문

728x90

어떤간증 3952

 

 

북한의 판문점 연락 사무소 폭파와~~~오늘 국내 코로나 19 국내 확진자 51명~~

해외유입으로 총59명으로 발표 되었다~~~!

 

국내 하루 코로나19 확진자가 50명이 넘으면~~금식하겠다는 나의 약속대로~~

오늘 점심부터 금식에 들어갔다~~~!

 

나는 코로나가 발병되기 이전부터~~~!

우리국민의 ~~~일본은~ 물론!~~~해외여행을 자제해 줄것을 ~~~강력하게 요청했다~~!

그리고 얼마후 ~~~코로나가 발병하자~~~해외에 나가있던 국민들이 귀국하며서~~~

해외에서 코로나 19를 국내로 유입시켰다~~!

 

한마디로 앞일을 전혀 알지 못하지만~~~!

나의 주장은~~해외여행 자제하고 국내 여행으로 돌리면~~~국내경제에도 지역경제에도

좋와질거라는 주장이였는데~~~

 

하나님께서는 내입술을 통하여 해외여행 자제를 금하게 하여

우리나라에 유익하게 하게하실 계획이신 것이다~~!

 

그러나 나의 호소와는 달리 ~~우리국민은!  ~~~해외에다가 돈을 퍼다 부으면서~~낭비하고

우리 경제를 정부에게 질타 했다~~!

 

그리고~나는 코로나로 어려운 국내 상황에서~~~미국의 방위비 압박에 시달리느니~~~!

남북이 더욱 협력하여~~~유라시아 철도개발을 ~~~서두르자고 끈질기게 주장했다~~~!

 

물론 코로나 19로 세계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우리정부는 북한을 둘러볼 겨를이 없었을 것이다`~!

그렇다면 ~~통일부 자체내에서라도~~~남북이 긴밀하게 연락하며`~~남북 정상들이 안부를 주고 받으며~~

마스크 라도 북으로 보냈어야 했다~~!

 

놀라운 사실은~~~! 내가 계속 주장했던 해외여행 절제와~~

남북경협 추진이~~~묵살 되면서~~!

이로인한 ~~지금  피해가 속출 되었다~~~!

 

하나님께서는 지금 우리 국가는 너무 미국을 의지하고 있는데~~

미국은 자기 국가적 유익을 위하여서는~~~언제든지~~

한반도 안전을 가지고 ~~미국은 반대편과 딜을 할 수 도 있다고 하셨다~~!

 

내가 주장했던~~ 해외 여행자들은~~~지금도 해외 여행객들이 코로나19를

국내로 옮겨와 확산시키고 있으며~~!

코로나19 정국에~~목이 빠지게 미국과 남한의 원조를 기다리던 북한의 김정은은~~~

드디어 판문점에서 폭팔 했다~~!

 

나는 무의식적으로~~~어떤 사무적으로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을 한적이 있었는데`~~!

지나고 보니까`~~!

우리집에 큰유익으로 돌아온걸 알게 되었다~~~!

 

어떻게 미래를 알지 못했는데 ~~내가 그당시 그런 결정을 내렸는지 ~~나도 알 수 없는데~~!

결국! `~~~하나님의 인도하심 없이는~~~

그런일이 벌어지지 않는다는 사실이다~~~!

 

성경은~~~ 수많은 하나님의 선지지나 하나님의 사람들이 이땅에 보냄을 받아서~~~!

백성들에게 죄에서 돌이키도록~~ 다가올 하늘에  심판과 징벌에 대하여 선포 하였지만~~~!

 

나라와 왕이나 백성들이 말을 듣지 않아서~~~

재앙이 이르게 됨을 성경에서 숱하게 목격한다`~!

 

나는 20여년전에~~~원수의 방해로 인하여~~~! 우리 자녀들이 어려움을 당하는걸 보고`~~!

내가 자녀에게 도울 수 있는 방법은`~~하나님께 기도 하는길 밖에 없었다`~!

 

그래서 나는 원수가 함정을 파고 어려움을 주는~~

전쟁터 같은 세상에 나가는 내딸 머리위에 ~~

하나님께서 매일 나에게 비춰 주시는 그 흰빛을 내딸 정수리에 보내고`~~

 

내딸에게 성령의 두루마기를 입히고~~

예수님이 함께 내딸 등뒤에서 동행 하도록 하나님께 기도하였다~~!

 

놀라운 일이 벌어졌다~~~!

내딸의 길에 주님이 함께 동행하시니~~~!

어떤 50대 부인이 이혼할 지경인데~~~당시 젊은 전도사인 내딸에게~~~상담을 하여

바람이 나서 헤어지기 직전인~~~남편이 내딸의 조언대로 하자~~그부인의남편이~~

가정으로 기적적으로 돌아온 것이다~~!

 

그리고  내딸이 고3 아이들을 가르칠때~~~

원수의 정신조종을 당한 남학생이 갑자기 강의를 할 수 없을 정도로~~

거칠기 없다는 것이다`~~!

 

하나님께서는~~나무막대를 하나 꺽어서~~~내손으로 비벼서 그막대기를 들고

내딸에게 강의실에 들어 가라고 하셨다~~!

 

내가 정원에 목련나무 막대기를~~30cm 잘라서 껍질을 벗기고~~손으로 비빈다음

영적으로 보니~~하얂게 빛이났다~~!

 

그리고 그막대기를 들고~~내딸이 강의실에 들어가니~~~학생들이 첫강의때 처럼 조용해지고

막대기를`~ 힐끗거리며 두려워 했다고 했다`~!

 

성경은~~죽음을 통하지 않고 하늘로 바로 올라간 사람으로~~~!

엘리야와 에녹을 들고 있다~~~!

 

에녹은 하나님과 동행하다가 하늘로 올라갔다고 성경은 기록하고 있으며~~~!

엘리야는~~가뭄이 극심하여 냇물이 말랐을때~~~이사벨의 저주를 피하여~~로뎀나무 밑에서 죽기를 작정하고 있을때하나님은 그에게 까마귀를 보내어 떡과 물를 공궤하게 하여 생명을 살리시고~~!

 

그를 하늘로 올리실때~~~엘리야의 제자인 엘리사에게~~겉옷을 주고  하늘로 올라갈때~~

엘리사는 안타까워 스승의 옷자락으로 바다를 치니~

바다가 이리저리 갈라지며~~기적이 일어난걸 성경은  기록하고 있다~~~!

 

하나님께서는~~북한에 경제가 지금 심히 어려우며`~!

코로나19를 성공적으로 극복한 문재인 대통령에 세계 여러나라 대통령이 통화하며 ~~! 한국정부가`~김정은은~~북한을 외면한 것에 섭섭함과~~G7국가에~ G11 ~~한국과 러시아, 호주,인도를 포함한 것에`~~!

시샘을 갖고 문재인대통령을 욕하고 공격한 이유이며

 

김정은은~~북한의 경제난국을 극복하기 위한~~~

한국의 급속하고 신속한 원조와 북미대화에 역활을 기대하고 있다~!

 

그러나 한국정부는~~~단시일 안에~~~실질적 가시적 행동을 보여 주어야 하며`~~!

북한이 협박이 통한다는~~~기고만장 하지 않도록~~~

세련되고 지혜로운 방법이 요구된다~~!

 

우리 온국민은~~~합심하여 하나님께

기도하길 바랍니다~~!

'어떤간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떤간증 3954  (0) 2020.06.28
어떤간증 3953  (0) 2020.06.22
어떤간증 3951  (0) 2020.06.14
어떤간증 3950  (0) 2020.06.09
어떤간증 3949  (0) 2020.06.08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