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종인 “박원순 죽음과 관련해 文대통령이 직접 밝혀야”?

정치

by sungodcross1 2020. 7. 16. 13:07

본문

728x90

김종인 “박원순 죽음과 관련해 文대통령이 직접 밝혀야”?

 

 

왜? 국민들이~~미통당을 외면한줄 아나?

미통당은~~황교안,나경원 시절부터~~허구헌날~~~국민들 잘살게 하려는 노심초사는 팽개치고`~~

여당과 대통령 흠집내기에 열을 올리며 ~~정부정책에 발목잡고 훼방치며 늘어지는 미통당을 볼때마다`~~

국민은 미통당에 주는 세금이 ~~아깝다는 생각이 든다`~!

 

서울 시장이`~~개인 성추문 문제로~~~자살 했는데~~!이미 국회원내 대표나 총리가 

유감을 표시 했음에도 불구하고`~~!

그것이 국정에 바쁜~~~ 할일 많은~~~대통령이 나서서 밝힐 일이냐~!

 

황교안과 나경원과 별다를것 없는~~~미통당 김종인의 시덥지 않는  발언에~~~!

국민은~~~! 대통령병에 걸린~~~이런 퇴물 노인을  데려다 우두머리로 삼고~~정부와 대통령 흠집내기에 여념없는

미통당은~~제발 국민을 위하여~~국회에서 여야가 머리 맞대고`~~국익과 국민을 위하여~~

고심해 주기 진심으로 국민은 바란다`~~!

 

 

 

 

사진|뉴시스미래통합당 김종인 비상대책위원장이 박원순 전 서울시장의 극단적 선택과 관련해 문재인 대통령의 해명을 요구했다.

김 위원장은 16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 회의에서 “문재인 대통령이 박원순의 죽음과 관련해 명확한 설명을 해달라”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 “경찰이 사전에 청와대에 알려줬는지 분명하게 대답해줄 수 있는 사람은 대통령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이번 사건과 관련해 가장 중요한 것은 과연 성범죄에 대한 조사 사실을 누가 박 전 시장에게 전달했는지, 경찰이 보고를 청와대에 전달했는지 여부”라고 말했다.

김 위원장은 “박 전 시장이 죽음이라는 중대 결단을 내린 사전 배경에 대해서도 공권력인 검찰이 철저하게 밝혀줄 것을 요구한다”고 덧붙였다.

이어 “지금 이 정부·여당에서 들려오는 얘기는 박 전 시장이 대한민국의 어떤 대단한 사람인양 공이 어떻고 과가 어떻고 얘기하고 있지만, 이 정부 특색을 말씀드리면 과거 정부 공 하나도 인정 안 하고 과만 얘기하는데 박원순 관련해서만 공을 따지고 과를 따지고 분리해서 얘기하는지 납득이 안간다”고 말하기도 했다.

사진|뉴시스

주호영 통합당 원내대표는 “국회는 국정조사, 청문회, 특검을 열심히 가동하는 것이 일하는 국회다. 정의연·윤미향 사건, 박원순 성추행 사건 등 다루고 조사하기 위해 상임위를 소집해야 하지만 이에 소극적인 것은 일하는 국회와는 전혀 맞지 않는다”고 말했다.

또 “정권의 잘못, 비리를 더불어민주당이 앞장서 옹호한다고 덮이는 것이 아니다. 국정조사, 청문회, 상임위 소집 요구에 즉각 응하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 네이버에서 [동아일보] 채널 구독하기

▶ 집 볼 때 쓰는 메모장 '집보장'

ⓒ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