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간증 4001
며칠전에~~~!
살아있는 물고기를 잡아서 요리를 하는 식당주를 비난한 글을 보았다~~~!
창세기에서 ~~~인류 최초의 범죄자는~~~!
에덴에서 하나님의 동산의 중앙의 선악과를 먹지 말라는~~
하나님의 율법을 어기고~~~에덴에서 추방 당한 아담과 하와였다~~!
한마디로~~~인간이 하나님께 최초에 범죄한 죄목이 먹는것에 대한 욕구였다~~!
그런데 하나님께서 인류에게 그렇게 자유를 주시지 않고~ 억메며 모든걸 먹지 말라고 하시진 않았음을
성경에서 볼 수 있다~~!
하나님께서는 이세상 모든 것을 창조하시고~~마지막 날에 인간을 만드시고 이름을 아담 이라 지으시고
아담이 홀로 있는것이 나쁘다고 생각하여 ~~함께 할 여자 하와를 아내로 주셨다~~!
하나님께서~에덴에 모든 실과는 따먹되 ~~오직! 동산중앙에 선악과만 따먹지 말라고 당부 하신 것이다`~~!
하나님께서 말씀으로 이 세상을 지으시고~~~!
하나님의 말씀은 곧 율법이였다~~!
곧 인류는 첫번제 범죄가~~ 바로 먹는것에서 부터 비롯됐다~~!
그것은 인간의 욕구 중에서~~~하나님께서 인간에게 욕구를 절제하도록 명령 하신 것이다`~~!
그러나 동산에 모든 것은 먹어도 되며~~~오직 선악과에 한했다~~!
그리고 이세상에 모든 동식물을 창조하신 창조주 하나님께서는~~~동식물을 창조하신 후~~아담에게 이모든 것들을 ~정복하고 다스리라고 권한을 주시고~~~그이름을 아담이 어떻게 짓나 보시며~~
인류가 먹어야 될것과 먹지 말아야 할 것들을 성경에 자세히 기록 하셨다~~!
그래서 어류는 먹어도 되지만~~~비늘이 없는 것을 먹지 말고~~비둘기는 먹되~독수리나 까마귀나 항아는 부정하니 먹지말고~~뱀이나 박쥐나 도마뱀 악어 종류를 먹지말며`~~메뚜기나 귀뚜라미, 여치는 먹어도 되고~~
위가 4개로 되새김질 하는 동물은 먹어도 되며~~원숭이나 고릴라나 돼지등 발굽이 쪽이 난 동물은 먹지 말라고 기록하고 있다~~!
뉴스에~~식당 주인이 회나 매운탕을 끓이기 위해~~~물고기를 바닥에 내던져 고통을 주었다고 비난 한다면~~~!
네발 달린 가축을 잡아 먹는다고 비난하며 야만인 취급을 한다면~~~
그것은 ! 하나님의 창조질서에 위배된 잘못된 것이다`~!
우리가 잘못을 저지르고 있는 것은~~~!
세월이 변해도 하나님의 율법은 세세토록 변치 않는다고 성경은 기록하고 있다~~~!
그런데 인간의 먹는 욕구를 절제함과 마찬가지로~~~!
하나님께서는~~간음이나 사치에 대하여 절제를 요구 하신다~~~!
그래서 요즘 우리나라에 간통죄가 폐지됨으로 음란이 극에 달하고`~간통녀가 당당하며
건전한 가정이 보호받지 못함에 안타까우며~~그것은 하나님의 뜻이 아니다`~~!
세상이 모두 간통죄를 너무 많이 저질러서~~각나라마다 간통죄 폐지했다고 해서~~ 옳지 않는데 ~~우리도 따라할 필요는 없다고 본다~~~!
지금으로 부터~60~70년 전만해도~~~!
우리나라는 전쟁직후~~모든것이 초토화되어~~먹고 살길이 없어진 백성들은~~무너진 집터에서 초막을 짓고 견디며
초근 목피로 살았다~~! 그들에게는 절약과 부지런함 외에는 답이 없었다~~~!
그러나 영국의 산업혁명으로~~기계화 되면서`~~우리나라도 기계로 대량생산을 하게되자~~~
소비가 미덕이라고~~모든걸 함부로 버리기 시작 했으며`~~
일회용품을 함부로 마구 버리는것이 현대인인줄 착각했다~~!
결국! 세상은 인간의 범죄로 환경 오염과 쓰래기 폐자제로 인하여 ~~지구는 인간이 살 수 없는 세상으로 바뀌며
마지막 종말을 내달리고 있다~~!
그래서 성경은 " 상아 상에 눕고 진주와 보석으로 치장하는자 화있을진저`~~~라고 기록하며`~
있는자는 이 새상 것을 ~~다 쓰지 못한것처럼 겸손하고 절약하며 살것을 요구하시며`~~
가난한자는~~이세상 모든 것을 다가진것처럼 영적 부요함을 가지라고 명령 하신다~~~!
그래서 예수께서는 부자청년이 어떻게 해야 천국에 갈수 있는가? 질문하자`~~!
온몸을 다하여 하나님을 섬기며`~~모세의 율법과 그 계명을 지키라고 말씀하시자`~~!
부자청년은 그런것은 다 이미 지킨다고 대답하자`~
예수께서는 너가 가진것을 모두 가난한자에게 나눠주고 나를 따르라고 말하자`~!
부자청년은~~~근심어린 얼굴로 예수를 떠나간다~~~!
하나님께서는 나에게 계속 코로나 소멸을 위한 금식하라고 재촉 하시는데`~~
나는 매번 금식이나 보호식에서 실패 하였다~~
그러자 언제 데었는지~~~모르지만 내 입천정에 뜨거운것에 데어서 입천정이 헤어져서 음식을 먹으면 쓰라렸다~~!
그리고 자극적인 것이나 딱딱한것이나 맵고 짠것은~~
먹을 수 가 없었다~~~!
한마디로~~~하나님께서 요즘 나의 먹는것을 괴롭게 만드신 것이다`~~!
그래서 하루 아침 점심을 금식하고 저녁엔~~~묽은 미음에 ~~맑은국으로 보호식을 하게 하시고 있다~~!
하나님께서는 먹으라는 것과 먹지 말라는 것이 있으며`~~~!
인간이 만든 전통으로 하나님의 법을 흔들면 안된다~~~!
그래서 예수께서는 바리새인 집에 초대 받아서 식사를 하시는데~~~바리새인은 예수께서 손을 씼지않고 식사를 하시자바리새인들은 예수를 ~비난의 눈초리로 본다`~!
그래서 예수께서는 입으로 들어가는것은 모두 깨끗하나~~ 인간의 몸에서 나온것이 더럽다고 말씀하시며~~
손을 씻지않고 밥을 먹지 말아야 하는것은! 유대인 전통법이지만~~~
바리새인들은 ~~~하나님의 율법을 어긴것이 죄가 됨을 알리신다~~!
잔과 대접은 깨끗하나~~~그속에 마음이 더럽다고 바리새인들을
예수는 책망 하신다~~!
겉모양이나 세상사람들에게 인정받기 위해 거짓된것을 조작하는것 보다`~~
마음이 청결한자가~~하나님을 볼 수 있는 것이다`~~!
그리고 물고기나 식용가축은 ~~하나님이 인간에게 주신 음식이다`~~!
좋아요공감
공유하기
통계
글 요소